본문 바로가기
사용

맥심 테이블팟

by 오를 2021. 11. 17.
728x90

맛있긴 했지만 가격이 다른 맥심 믹스 커피 종류에 비하면 비싸서 굳이 또 먹을 일이 있을까 싶었던 맥심 슈프림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먹어본 후기

워낙 믹스커피 많이 마시기도 하지만 항상 동서에서 새로운 맥심 커피 만들면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번에 동서에서 새로 만들어진 맥심 슈프림 골드. 대형마트 가면 쉽게 살 수 있을 텐데

0and24.tistory.com

 

그런데 커피 살려고 살펴보던 차 맥심 슈프림 커피 사면 증정용으로 테이블 팟 준다고 해서 사게 되었어요.

 

 

맥심 슈프림 골드는 100개입으로 샀고 테이블팟 색상은 인터넷으로 사서 3가지로 랜덤 발송이었는데 민트로 왔어요. 간혹 오프라인에서 패키지 대강 보면 선택할 수 있는 경우도 있던데 마트에 가면 살 수 있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어요. 

 

 

내심 아이보리로 받길 바랐지만 직접 보니 예쁜 민트색에다 물 따라 마실 용으로 샀기 때문에 500ml용량도, 디자인도 전 만족합니다. 케이스에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는데 특이한 안전 내용이 있는 건 아니지만 한번 읽어보고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주전자예요. :-)

 

한편으로는 뚜껑이 완전히 밀폐되면 좋았을 것 같지만 이런 디자인의 주전자는 또 내 돈 주고 잘 안 사게 쓰게 되는 편이니까요. 커피도 잘 마시고 테이블팟도 다양하게 잘 쓸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전에 맥심에서 증정으로 준 무민 텀블러도 가지고 있는데 동서식품은 이런 증정제품 자주 줘서 좋은 것 같아요. 그것도 차와 관련한 제품으로 예쁘게 잘 만들고요.

728x90

댓글